이종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일리 앨범 나왔네요. ‘잔을 채우고’ 작업하며 귀가 내내 행복했었답니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멋진 친구!”라는 글을 게재하며 에일리와의 작업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신곡 ‘잔을 채우고’는 에일리의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이종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한 노래다. 이종현은 해당 글과 함께 ‘잔을 채우고’ 스트리밍 인증샷을 첨부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탰다.
ADVERTISEMENT
에일리는 30일 정오 첫 정규앨범 ‘비비드(VIVID)’를 발매했다.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뿐만 아니라, 스타일적으로도 더욱 강렬해지고 보다 선명해진 자신만의 색깔을 뽐낼 계획이다.
이 앨범에는 이종현이 참여한 ‘잔을 채우고’를 비롯해 타이틀곡 ‘너나 잘해’와 수록곡 ‘인세인(Insane)’, ‘레팅 고(Letting Go)’, ‘사람이 왜 그래’, ‘세컨드 챈스(Second Chance)’, ‘한걸음 더’, ‘심포니(Symphony)’, ‘러브 레시피(Love Recipe)’ 등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이종현이 속한 씨엔블루는 최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를 발매한 데 이어, 일본 정규 4집 ‘컬러즈(Colors)’를 발표,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