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황우슬혜_패션
황우슬혜_패션
배우 황우슬혜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황우슬혜는 최근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연하 남편과 함께 시어머니를 모시고 결혼 생활을 하며 아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오정미 역을 열연하고 있다.

극 중 황우슬혜는 철부지 연하 남편과의 로맨스를 펼치는 것에 중점을 두고 러블리한 콘셉트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고 있다. 투피스 보다는 패턴이나 레이스가 들어간 원피스 아이템을 주로 선택해 어덜트 러블리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킬힐보다는 레이스업 스니커즈나 독특한 샌들, 슬립온 등을 매치하여 현실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위트 있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극 중 캐릭터 오정미의 개성을 한껏 살려주고 있다.

이처럼 연기로 캐릭터를 그려내는 것 외에도 외적인 부분인 스타일링에 소홀히 하지 않고 세심하게 신경 쓰며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는 황우슬혜는 매회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 하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황우슬혜는 극 중 친구들과의 진한 의리를 드러냈고, 시어머니와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를, 남편과는 귀여운 연상연하 커플의 모습을 그려내는 등 러블리하면서도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오정미의 캐릭터에 일체화된 모습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찬사를 받고 있다.

황우슬혜가 출연하는 ‘위대한 조강지처’는 MBC에서 평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심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