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순한 가족’은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획부터 연기까지 모두 참여해 눈길을 모으는 작품으로, 평범한 고등학생 성민(정일훈)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그의 형제들과 아버지의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형석은 극 중 게임에 미쳐있는 중학교 2학년 광민으로 분해, 온라인 세상에서는 제법 알아주지만 집에만 가면 동네북이 되는 막내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형석은 2009년 MBC ‘살맛납니다’에서 구어진 역을 연기하며 그 해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다. 이어 2010년 MBC ‘동이’를 통해 또 한번 아역상을 수상하며 명품 아역배우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그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이형석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형석은 “웹툰을 소재로 한 색다른 드라마라는 것에 대해 많은 기대도 됐고, 유명한 기안84 작가님과 비투비 일훈 형과 함께 촬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두 분다 실제 형들 같이 잘 챙겨주시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또 다른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 같아 설렌다. ‘청순한 가족’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형석이 출연하는 ‘웹툰히어로 툰드라쇼’는 오는 27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에브리원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