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쿨하게 바뀐 연예계 대처법에 대해 취재했다.
전문가는 스타들이 열애설에 쿨해진 이유에 대해 광고업계 인식 변화를 꼽았다.
광고계에서 사랑받는 이민호와 수지는 최근 열애를 인정한 후 오히려 광고 효과가 높아졌다고.
이민호 모델료는 1년 계약 기준 평규 30억원으로 알려져 있다. 중화권의 경우 모델 수입료가 3~4배이상이다. 광고계 관계자는 “이민호는 지난주 한 전자업체와 재계약했다”며 열애설이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수지의 경우 오히려 큰 광고효과를 봤다. 관계자는 “광고 동영상 조회수가 급증했고 열애설 이후 기사 광고 컷이 다시 쓰여 홍보효과를 봤다”고 밝혔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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