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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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영돈PD 하차한 두 개 방송 프로 결국 ‘폐지’
이영돈PD가 식음료 광고 출연과 관련해 논란을 빚은 후 그가 출연중인 모든 방송 프로그램이 종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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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9월부터 JTBC와 프리랜서 계약을 맺고 활동해 온 이 PD는 최근 기능성음료 광고 모델로 출연했다. 이와 관련 자신이 기획, 출연중인 JTBC ‘이영돈PD가 간다’에서 지난달 15일 그릭요거트와 관련한 내용을 방송하는 등 식음료 검증 프로그램 PD로서 적절치 않은 행보라는 비판이 일었다.
이에 따라 JTBC는 방송 중단 조치를 내렸다. 이후 최종적으로 종영 결정이 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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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PD는 지난달 26일 텐아시아와의 전화 통화에서 “해당 광고 출연료에 대해서는 기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이 PD는 “어찌됐든 회사 측과 충분한 논의가 이뤄지지 않은 점은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라며 “모델료는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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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PD는 ‘에브리바이’ ‘이영돈PD가 간다’ 등 두 개 방송에서 하차하면서 당분간 방송활동을 쉴 것으로 보인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텐아시아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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