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후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의 트위터에는 빅병의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 공약이 게재됐다.
‘히트제조기’는 “빅병의 행보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공약을 지키기 위해 곧 돌아올 예정. 오징어 된장 무한반복하면서 기다려주세요”라며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를 올려줄 것을 권했다.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의 공약으로 50만 돌파 시 육덕(비투비 육성재) 단독 팬 사인회, 60만 돌파시 육덕, 왕콩(갓세븐 잭슨) 팬 사인회를 걸었으며 70만 돌파시에는 혁띠(빅스 혁)가 이에 포함된다. 80만 조회수를 돌파하면 빅병 완전체(육성재, 잭슨, 혁, 엔)가 팬 사인회를 하며 100만 조회수 돌파에는 프리허그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150만 돌파시에는 빅병의 미니 콘서트를 공약으로 걺으로써 팬들의 기대를 더욱 키웠다.
앞서 16일 방송된 ‘히트제조기’의 방송 말미에는 빅병의 ‘오징어 된장’ 뮤직비디오가 첫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히트제조기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