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인엽(정유미)은 운명을 뒤바꾼 한 사건으로 인해 양반에서 하녀로 전락한 비운의 여인이다. 이에 너무도 사랑했던 양반 김은기(김동욱)와 신분이 달라져 정혼이 지속되기 어려운 상황. 이런 가운데 정유미는 과연 어떤 만남을 통해 노비 무명(오지호)과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오직 정유미만을 일편단심 바라보던 로맨티스트 김동욱은 무슨 연유로 변심이 생겨 허윤옥(이시아)과 다시 정혼을 하게 되는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오지호는 정유미, 이시아, 이채영의 관심을 모두 받고 있어 극을 통해 드러날 그의 매력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하녀들 속에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커플은 바로 욕망 커플. 허윤서(이이경)는 강씨부인(이엘)과 혼인한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단지(전소민)와 은밀한 관계를 이어나가며 뜨거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오로지 단지만을 사랑하는 떡쇠(김종훈)의 순정까지 더해져 얽히고설킨 이들의 사각관계 역시 놓칠 수 없는 포인트라고.
여기에 러브라인 뿐 아니라 조정 대신들의 권력 싸움, 안방마님들의 특별 내조, 행랑채 하녀들의 긴밀한 관계도 드라마의 활력을 제대로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9시 45분 첫방송.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