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시계방향으로), 마스타우, 스윙스, 산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 래퍼 타블로와 마스타 우(Masta Wu), 스윙스와 산이가 출연을 확정했다. 13일 Mnet은 “타블로와 마스타 우, 스윙스와 산이가 각각 한 팀이 돼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며 “’쇼미더머니3’에서 둘씩 한 팀으로 활약하는 이들은 1차 예선부터 래퍼 지원자 선발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이들은 오디션에서 래퍼 지원자 선발하고 이를 거쳐 본 경연 무대에까지 진출하는 래퍼들의 프로듀싱을 맡을 계획이다.‘쇼미더머니3’에 합류하게 된 타블로는 에픽하이 멤버로서 지난 2003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DJ 투컷, 미쓰라 진과 함께 지난 2001년 에픽하이를 결성한 타블로는 싱어송라이터로 한국 오버힙합계의 새 장을 열며 장르적 경계를 두지 않고 매 앨범 진일보한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주며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도 주목 받아 왔다. 타블로와 함께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는 마스타 우는 이현도, 테디, 휘성 등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실력을 인정 받아온 래퍼다. 지난 2003년 뉴욕 뒷골목 힙합을 한국적 정서로 풀어내 큰 주목을 받으며 데뷔한 마스타 우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음악적 표현을 보여왔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도끼, 더 콰이엇과 양동근에 이어 타블로와 마스타 우, 스윙스와 산이까지 ‘쇼미더머니3’에 합류하며 프로듀서 라인업을 최종 확정 지었다”며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합류한 프로듀서들이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한 자리에 모인 국내 최고의 래퍼들이 최상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경연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는 7월 3일에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