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MxP는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차림의 사진과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사한 한복 자태와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크루는 "올해도 AxMxP와 함께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하시길 바란다. 디엑스(팬덤명)분들께 더 많은 행복을 전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환은 "작년보다 한층 더 성장하고,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붉은 말의 힘으로 다 같이 열심히 달려보자"라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 ‘PASS’와 ‘그리고 며칠 후 (Thereafter)’는 주간 뮤직비디오 차트(2월 6일~2월 12일)에서 각각 5위와 4위에 오르며 2주 연속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고, 주간 인기곡 차트(2월 6일~2월 12일)에서는 51위, 50위를 기록했다. 특히 ‘그리고 며칠 후 (Thereafter)’는 공식 활동이 종료된 후에도 일간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AxMxP는 지난 11일 진행된 '제2회 디 어워즈'에서 '디 어워즈 디스커버리 올해의 발견'과 '디 어워즈 리마크' 부문을 수상하며 데뷔 첫 시상식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렇듯 차세대 밴드 루키로 활약 중인 AxMxP는 오는 21일 ‘2026 JOY콘서트 - 보이스 오브 스프링(Voice of spring)’을 시작으로, 3월 7일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 ‘DO IT MY WAY’, 오는 5월 30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6'에 출격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