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KiiiKiii·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가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해 3월 데뷔한 키키는 벌써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다. 그간 활동에 대해 이솔은 "작년 한 해는 감사한 것도 많고, 아쉬운 점도 많았다"고 평가했다. 그는 "아쉬웠던 부분은 아직 우리의 모든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했단 것"이라며 "잠재력을 다 보여주기엔 시간이 짧았다. 그래서 이번 컴백에선 그런 부분을 보완해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유는 "평가를 떠나 모든 과정과 결과들이 우리의 기반과 양분이 됐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404 (New Era)'는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로 재해석한 곡이다. UK 하우스와 개러지 사운드의 경쾌한 리듬 위에 멤버들의 파워풀한 래핑과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다. 시스템 밖의 자유로운 존재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키키의 미니 2집 '델룰루 팩'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종합] "내 가게 먹칠 안 가게"…'흑백' 유명 셰프, 방송서 대놓고 지령 내렸다 ('사당귀')](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077819.3.png)
!["조사 4국, 고의적 탈세의 강력한 신호"…차은우의 200억대 세무조사 분석[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08176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