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첫 방송되는 '비밀 서고-트라이앵글'(이하 '트라이앵글')은 역사·사회·과학·심리·문화·의학 등 서로 다른 이야기들이 하나의 질문을 따라 이어지는 지식 릴레이 스토리텔링 쇼다. 딱딱한 정보 전달을 넘어 재미와 지적 흥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흩어져 있는 지식을 하나로 엮어 시청자에게 새로운 관점과 통찰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한편 1회 방송에서는 '인간은 진화했을까, 아니면 둔화하였을까?'를 주제로 현대인의 건강이 망가지는 이유를 오메가 균형 붕괴에서 찾고, 명쾌한 해결책을 알아본다. 3인의 에이전트로 역사학자 정재환, 과학커뮤니케이터 엑소, 혈관외과 전문의 김대환이 출연한다.
'트라이앵글'은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전현무, 한혜진과 재회했다…새해에 깜짝 소식 "관계 다시 돌아봐" ('아빠하고')](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65327.3.jpg)

!["여주가 미스캐스팅"…지성 발목 잡은 원진아, 연기력 논란 '도마 위'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7134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