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측은 26일, 하루아침에 인간이 된 구미호 은호(김혜윤 분)와 세계 최정상에서 추락한 축구선수 강시열(로몬 분)의 '운명 격변'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 위에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구미호와 인간의 '혐관' 로맨스를 예고한 김혜윤, 로몬의 신선한 조합이 빚어낼 신묘한 케미스트리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모든 게 바뀐 순간 또다시 뒤틀린 운명'이라는 문구와 함께, 어느샌가 그 운명을 함께 맞이하게 되는 은호와 강시열의 기묘한 동거(?)도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덕 대신 재물을 쌓아오던 구미호 은호와 영 앤 리치 슈퍼스타 강시열과는 어울리지 않은 '궁상' 라이프가 시작된 이유는 무엇인지, 특히 영상 말미 "너 때문이네, 내가! 인간이 됐어"라는 은호의 다급하고도 당혹스러운 외침의 의미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2026년 1월 16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무원♥' 곽튜브, 알고보니 별거 중이었다…아내 임신 중인데 "따로 살고 있어" ('전현무계획3')[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38915.3.jpg)
![결국 인성 논란 터졌다…"이서진 그렇게 살지마, 나한테 사과해" 여배우 폭로 ('비서진')[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31002.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