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 김윤주가 첫 등장한다. 김윤주는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 등 히트곡을 발매한 그룹 ‘옥상달빛’의 멤버이자 7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와우산레코드의 대표다.
이날 김윤주는 특별한 아티스트 영입 전략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한다. 김윤주의 필승 영입 전략은 바로 남편인 10CM 권정열. 김윤주는 와우산레코드 1호 영입 아티스트 장들레를 영입할 당시 “내 남편이 10CM야”라고 대표의 재정 상태에 확신을 주는 한 마디로 영입에 성공했음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사당귀’에서 방송 최초로 김윤주와 10CM 권정열의 단독주택이 공개된다. 마치 동화 속에 있는 집처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화이트 톤의 주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윤주, 권정열 부부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모던 화이트 인테리어에 절로 감탄이 터진 가운데, 집에 일가견이 있는 MC 김숙은 “집이 너무 예쁘다!”라며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극비 결혼' 김종국, 62억 신혼집이라더니…결국 저격 당했다 "매일 청소기 돌려" ('옥문아')[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72147.3.jpg)
![베이비몬스터, 비주얼 파라다이스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90196.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