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연출 이응복·박소현, 극본 최자원·반지운,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몬스터유니온·시우컴퍼니, 제공 티빙, 원작 네이버웹툰 ‘친애하는 X’[작가 반지운]) 측은 28일, 깊고도 지독하게 얽힌 백아진(김유정 분)과 윤준서(김영대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아름다운 얼굴 뒤에 잔혹한 본색을 숨긴 백아진의 파멸과 그를 지키고자 지옥을 택한 윤준서의 사랑을 담아낸 파멸 멜로 서스펜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날 공개된 백아진과 윤준서의 스틸컷은 애틋한 설렘을 유발한다. 먼저 두 사람의 학창 시절,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은 백아진과 그를 감싸 안고 교실을 나서는 윤준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백아진의 학교 생활이 뜻밖의 인물과 사건들로 소란스러워지며, 윤준서는 그 앞에 나서는 대신 언제나 한발 뒤에서 지켜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백아진과 닿을 듯 가까운 거리감, 백아진의 얼굴에 한참 머무는 시선이 윤준서에게 감정의 동기화를 일으킨다.
김유정은 살아내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역을, 김영대는 구원이 사랑이라 믿은 남자 ‘윤준서’ 역을 맡았다. 동명의 원작 웹툰 연재 당시부터 사랑받은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할 두 배우의 연기와 비주얼, 케미스트리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한편,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는 오는 11월 6일(목) 오후 6시 1-4회가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있지 예지, 아우라가 달라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5300.3.jpg)
![김소현, 미모 맑음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5299.3.jpg)
![마에다 아츠코, 인형이 따로 없네 [TV10]](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529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