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연출 정철민, 박상은)는 SNS를 점령한 핫플레이스와 트렌디한 이슈들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행 속에 숨겨진 단 하나의 가짜를 찾는 프로그램. ‘식스센스’의 외전이자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먼저 1차 티저에는 MZ 좇는 아저씨 지석진과 가짜 찾는 식센이들의 유쾌한 모멘트가 담겨 눈길을 끈다. 초반부터 식센이들 못지않은 뭉툭함을 뽐내던 지석진은 유재석이 했던 이야기를 똑같이 해 미미의 레이더망에 포착된다. 이에 유재석은 지석진을 자신의 어깨에 올라가 있는 앵무새라고 설명,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넷이 모여 뭉툭력이 100배가 된 이들의 도심 속 핫플 투어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맛있는 음식, 도파민 터지는 추리로 목요일 저녁을 접수할 ‘식스센스: 시티투어2’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티격태격해도 텐션은 최강인 예능 듀오 유재석과 지석진의 활약도 주목된다. 특히 유재석이 조금씩 먹는 지석진을 가만두지 않고 직접 입에 빵을 넣어주며 “제 마음이에요 형님”이라고 34년 지기의 진한 우정을 뽐내고 있다. 믿고 보는 두 사람의 아옹다옹 케미스트리는 ‘식스센스: 시티투어2’에서도 폭발할 예정이다.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는 오는 10월 30일(목)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