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억 펜트하우스' 한소희, 데님 부터 슬립 드레스 까지 다 소화 하네…'비주얼 풀가동'
입력 2025.09.13 15:46수정 2025.09.13 15:47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가 데님 셋업과 슬립 드레스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한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projectY"라는 멘트를 남기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차량 뒷좌석에서 데님 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자신의 사진이 붙은 핸드 미러를 들고 입술을 내밀어 포즈를 취하는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야간 행사장 앞 펜스에서 사인을 하며 미소 짓는 순간이 포착됐고 조명이 비치는 피부 결과 드롭 이어링이 어우러져 우아함을 더한다. 실내 컷에서 한소희는 머스터드 톤 슬립 드레스를 입고 그림 액자 앞에서 살짝 고개를 숙인 채 포즈를 잡아 시선을 끈다.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어진 컷은 햇살 가득한 거리에서 데님 셔츠와 포켓 디테일 미니 스커트를 세트로 착용하고 블랙 스트랩 힐을 신은 채 양손으로 브이 포즈를 그리며 서 있는 한소희의 전신샷으로 롱 웨이브 헤어와 그림자 대비가 청량한 무드를 완성한다. 게시물에는 "언니 너무 아름다우세요", "늘 응원합니다", "너무 예뻐", "화이팅", "저렇게 예쁠수가", "공주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최근 태국 방콕 창와타나 홀(CHAENGWATTANA HALL)에서 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 [소희 러브드 원즈,])'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편 1994년생으로 31세인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 '경성크리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전용면적 203㎡ 듀플렉스 펜트하우스를 52억4000만원에 분양받았다고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