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새 연애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이 스타들이 보증하는 절친들의 실루엣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8월 3일 첫 방송되는 '진짜 괜찮은 사람'은 연예인이 주선자가 되어 진짜 괜찮은 내 친구를 소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스타가 보증하는 절친들의 매칭 리얼리티'라는 차별 포인트를 내세워 여타 연애 예능과는 다른 특별한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8인의 스타 라인업으로는 조세호, 강소라, 김남희, 허영지, 이미주, 지예은, 김영광, 이관희가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키운다. 이들 8인방은 연애에 진정성을 가진 진짜 괜찮은 친구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것은 물론, 내 친구의 연애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는 참견 모멘트로 공감과 몰입을 더할 전망이다.
'솔로지옥3' 이관희, 본분 망각했다…2년 만에 또 "내가 나가야겠네" ('진짜괜찮은사람')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에는 스타들이 보증하는 절친들의 실루엣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8인의 스타들은 자신들의 친구가 누구와 데이트 하게 될지 상대의 프로필 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모습. 상대의 정보를 확인하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하는 스타들의 다양한 표정 또한 출연진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심지어 2023년 '솔로지옥3'에 출연했던 농구선수 이관희는 "이 소개팅 내가 나가야겠는데?"라고 밝혀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기도.

주선자도 설레는 절친들의 매칭 리얼리티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어진 장면에는 출연진의 실루엣이 최초로 공개돼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실루엣부터 범상치 않은 절친들의 모습은 '스타들이 100% 보증하는 진짜 친구들'이라는 차별 포인트가 어우러지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솔로지옥3' 이관희, 본분 망각했다…2년 만에 또 "내가 나가야겠네" ('진짜괜찮은사람')
앞서 공개된 1차 티저는 친구들의 매력을 한 마디로 소개하는 스타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진짜 반전 매력', '진짜 눈웃음 섹시', '진짜 공감러', '진짜 패셔니스타' 등 친구들의 다양한 키워드가 공개된 가운데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김영광은 자신의 친구를 '진짜 모태솔로'라고 소개하기도. 이런 가운데 티저 말미에 등장한 이관희는 "내 친구는요"라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멘트로 여운을 남겼다.

'진짜 괜찮은 사람'은 내달 3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