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을 깨고 나오다’라는 테마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 속에서 마주하는 껍질 같은 한계를 깨고 나오는 용기를 상징한다. 특히 자신이 진로와 삶에 대해 고민이 많은 2030 세대에게, 스스로의 시작을 돌아보고 응원받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콜라보 및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30일, <유튜브> 집대성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풍림푸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식품 홍보를 넘어, 2030 세대에게 긍정적인 메시지와 영감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유튜브> 집대성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가 풍림푸드의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풍요로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