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의 ‘7박8일’ 팀 빠니보틀, 차태현과 ‘브루맨스’ 팀 곽튜브, 이준이 각각 이색 숙소와 이색 먹방으로 격돌한다. 본격 네덜란드 여행에 돌입한 빠니보틀과 차태현이 크레인 숙소에서 도파민이 터지는 익스트림 끝판왕을 경험하는 반면, 루마니아 브라쇼브로 이동한 곽튜브와 이준은 돼지 뇌 요리에 이은 ‘곰마카세’ 3종 세트로 이색 요리 끝판왕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에서 자유 여행은 처음이라는 차태현을 위해 빠니보틀이 준비한 든든한 ‘동생보틀’ 표 패키지 여행이 펼쳐졌다. 스위스 경유 여행에서 아름다운 광경에 흠뻑 빠진 차태현이 순도 100%의 설렘과 행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 것. 이번엔 차태현을 위해 빠니보틀표 도파민을 선사할 계획이다. 선공개 영상에 따르면 네덜란드 여정을 시작한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바로 ‘크레인 호텔’. 이색 숙소가 걸려있는 네덜란드 칸의 드림패스를 통해 얻게 된 기회다.
실제 사용되던 산업용 크레인을 개조해 만든 이 숙소는 50m, 아파트 18층 높이로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한 높이에 있지만, 아늑한 방과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빠니보틀이 꼭대기에 쭉 뻗은 스카이워크를 따라 거침없이 발을 내딛는 장면이 포착된 가운데, 차태현 역시 그와 함께 익스트림을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차태현은 “루마니아 자체가 진짜, 가짜를 찾는 프로그램 같다”라는 한마디를 던졌고, 이에 곽튜브와 이준의 도전이 갑자기 ‘진실 혹은 거짓’ 프로그램으로 둔갑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화 존중남 이준이 이번엔 과연 제대로 소화할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이색 먹방이 어떤 엔딩으로 귀결될지 기대를 모은다.
‘지구마불 세계여행3’ 10회는 24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