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팬텀싱어4> 최종 우승을 통해 뛰어난 실력과 존재감을 인정받은 정승원은, 지난 3월 첫 정규 싱글 앨범 ‘PART 1.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발매하며 그만의 음악적 색채를 더욱 뚜렷하게 드러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개인 맞춤형 향수’ 콘셉트를 지향하는 메종 21G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속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자신만의 해석을 선보이는 정승원의 행보가 잘 맞아떨어진다”며 “정승원이 지닌 깊이 있는 감성, 세련된 스타일과 진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메종 21G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시즌부터 ‘나다움이라는 특별한 향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더 많은 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향수로 표현하고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메종 21G 대표 상품인 ‘라 크리에이션’ 라인업을 중점으로 하는 ‘한정판 굿즈 제작’, ‘팝업스토어 행사’, ‘영상 콘텐츠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널리 알려갈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