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예고한다.
‘우리지금만나’ 1회는 MC 유인나와 스페셜 게스트 강승윤, 여행메이트 ‘환승연애3’ 김광태와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함께한다. 1회에서는 김광태와 대만 외사친 사이선의 대만 타이베이 여행과 김지민과 네덜란드 배우 애쉬의 로맨틱한 발리 여행이 공개돼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중 제대 후 처음으로 여행 예능프로그램에 출격한 강승윤에 시선이 집중된다.

또한 강승윤은 “멤버들과 패러글라이딩을 탔는데 하늘 위에서 아무리 멤버들을 불러도 전달이 되지 않더라”라며 “‘사진 찍게 여기 좀 봐봐’라며 울부짖었다”고 떠올렸다.
더불어 ‘우리지금만나’ 첫 방송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대만MZ들의 떠오르는 타이베이 핫플레이스 투어와 현지인이 보장하는 맛집 정보가 쏟아진다. 또한 로맨틱한 섬 발리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비롯해 일출 데이트까지 담겨 설렘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채널S 신규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