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19일(수) 첫 방송하는 채널S '올 어바웃 K-밥'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푸드'와 'K-먹방', 그 중심에 있는 'K-밥'의 실체를 파헤치는 비주얼 먹방쇼다. '찐 맛집' 정보부터, 군침을 자극하는 '먹방쇼', 그리고 쉽고 유용한 '커스텀 레시피'를 다뤄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맛에 일가견이 있는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3 MC로 캐스팅돼 색다른 케미가 기대된다.
황광희는 'K-밥' 찐 맛집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맛집 사장님들을 쥐락펴락하면서 고급 정보를 쏙쏙 캐내는 역할을 맡는다. 특히 그는 정통 요리 프로그램인 EBS1 '최고의 요리비결' MC로 활약했을 만큼 요리에 진심인 데다, 웹예능 '네고왕'에서도 기업체 대표를 상대로 기죽지 않는 밀당 스킬을 보여준 터라 '올 어바웃 K-밥' MC로도 최적이라는 평가받았다.
앞서 황광희는 지난 16일 첫 방송 된 MBC 예능 '굿데이'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는 황광희뿐 아니라 GD와 동갑인 1988년생 배우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등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마지막으로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한식 셰프는 요식업 경험에서 우러나온 맛 지식과 믿고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커스텀 레시피'를 제대로 알려준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통해 '장사천재 조사장'이란 애칭을 제대로 각인시킨 조서형이 어떤 '커스텀 레시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커진다.
'올 어바웃 K-밥'은 3월 19일(수)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