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가수 지드래곤이 신보 ‘Übermensch’(위버맨쉬)의 초월적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시선을 압도했다.

지드래곤은 15일 오후 1시 공식 팬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Übermensch’의 콘셉트를 담은 비주얼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옆모습 실루엣으로 첫 등장하며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었다. 이어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까지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히 소화해내 시선을 압도한다. 그런가 하면 밧줄을 타고 허공을 날아오르고, 피어오르는 스모그와 불꽃 사이로 등장하는 등 감각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지드래곤의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특히 영상과 함께 감각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몽환적인 변주가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독특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쓴 지드래곤이 카메라와 눈을 맞추자 음악이 멈추며 ‘Übermensch’ 로고가 등장, 이를 끝으로 짧은 영상이 종료된다.

이를 통해 지드래곤만이 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Übermensch’의 콘셉트로 꽉 채워진 신보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K-POP 킹의 귀환을 실감나게 만든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3월 29일~30일 양일 오후 6시 30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개최한다. 정규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