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미주와 결별설에 관해 입을 닫았다. 앞서 그는 3세 연하 축구 선수 송범근과 최근 결별했다고 알려졌고, 소속사는 "사생활 영역"이라고 대응한 바 있다.

4일 서울 강남구 논현 엘리에나호텔 컨벤션홀에서Mnet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자리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 그리고 커플 매니저 강바다, 미란다, 정수미가 참석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 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현장에서 결별설에 관련한 질문이 나오자 미주는 "오늘은 '커플팰리스2'의 행사인 만큼, 에 관련한 질문만 받도록 하겠다. 죄송하다"고 답했다.

지난 시즌에서 기억에 남는 출연자를 묻는 말에 미주는 "진심으로 한 사람을 바라보는 분이 계셨다. 그분을 응원하게 되고 정이 가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이 사람이라면 다른 분이랑 연결돼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모두가 너무 멋진 분이라 한 분을 꼽기 어렵다"고 이야기했다.

'커플팰리스2'는 오는 5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엠넷에서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