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Drama & Smile TV Plus '중매술사2' 4회에서는 표정과 말투까지 코칭 받은 '다재다능함' 의뢰인과 과거에서 벗어나 새롭게 변신에 성공한 '순둥이따뜻'의 매칭 결과가 공개된다.
여기에 '순둥이따뜻'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과 적극적인 태도로 세 번의 맞선에 임한다. 특히 이상형이라고 꼽았던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을 닮은 맞선남이 등장해 의뢰인을 설레게 만든다.
1기와 같이 자신을 소개하는 육각형이 소개되며 의뢰인들이 등장한다.
본인을 '쓰레기 컬렉터'라고 소개하는 의뢰인을 향해 중매술사는 “열린 이성관의 남자를 좋아하는 성향일 수 있다”라며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의견을 전하기도 한다. 여기에 충격적인 이혼 사유를 밝히는 의뢰인까지 등장하며 2기에는 어떤 의뢰인이 선정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KBS Drama에서 방송되는 ‘중매술사2’는 SK Btv 30번, LG U+tv 31번, Genie tv 35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중매술사2'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은진, 상큼 발랄...아름다운 미소[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7885.3.jpg)

![자두, 오랜만에 봐서 좋았는데…'싱어게인'서 결국 탈락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8121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