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023년 10월 발매한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의 선공개 트랙 '백 포 모어'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2일 오전 7시 44분경 1억 건을 넘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통산 8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앞서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Cat & Dog', 'Sugar Rush Ride', '제로 바이 원 러브송'(0X1=LOVESONG), '루저=러버'(LO$ER=LO♡ER)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넘겼으며,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는 지난 달 2억 뷰를 돌파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백 포 모어' 뮤직비디오에서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관능미를 뽐낸다. 범규의 뒷모습으로 시작한 영상은 다섯 멤버의 절제된 안무로 이어져 눈길을 잡아끈다. 아니타와 꾸민 합동 퍼포먼스, 댄서들과 함께한 규모감 있는 안무 등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7~9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월드 투어 ''액트 : 프로미스' - EP.2'를 개시한다. 3월 20일부터는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 등에서 첫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도쿄, 가나가와, 오사카 등 일본 6개 도시와 마카오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자윤 텐아시아 기자 kjy@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