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신곡 '청바지'를 발매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부석순 싱글 2집 'TELEPARTY'(텔레파시)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청바지' 등 총 3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제목부터 청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의 줄임말이다. 부석순은 이 곡을 통해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청춘'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부석순은 원래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오던 그룹이다. 2018년 '거침없이'부터 지난해 인기몰이에 성공한 '파이팅 해야지'까지 부석순만의 에너지로 대중을 북돋웠다. 그런 맥락에서 이번 곡으로 이어지는 그림이 어색하진 않다. 늘 대중을 응원해 오던 부석순이 '청춘은 바로 지금'이라고 외치며 기존의 유닛 색을 유지하는 것. 앞선 곡들이 잘됐던 만큼 부석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은 흥행보증수표나 마찬가지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청춘'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다.
어느 정도 아티스트의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경우도 있고, 청춘 당사자들이 노래하는 곡이기에 더 그 의미도 크다. 이들의 목소리를 통해 위로를 얻는 청춘들도 많다. 현 시국과도 맞아 떨어지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지창욱-도경수-김종수-조윤수-이광수, 조각도시 파이팅![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61491.3.jpg)
![지창욱-도경수-김종수-조윤수-이광수, 조각도시의 주역들[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61473.3.jpg)
![도경수-지창욱, 멋짐이 두배[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61468.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