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오늘)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 12회에서는 몽골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단체로 카우보이 의상을 맞춰 입고 '독박놈즈'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다.
몽골에서의 둘째 날 아침, '독박즈'는 영화 '놈놈놈'을 연상케 하는 카우보이 패션으로 변신한 채 등장한다. 이때 김대희는 갑자기 "내가 그쪽한테 입 맞춘 거 사과해요, 지금!"이라면서 정우성 성대모사를 시도해 모두를 당황스럽게 만든다. 김대희의 엉뚱한 개인기에 '독박즈'는 "(정우성의) 그 대사는 '놈놈놈' 아닌데…"라고 지적하지만, 김대희는 계속해 "사과해요, 나한테!"라며 폭주(?)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본격 여행에 앞서 '독박즈'는 울란바토르 남쪽에 있는 한 로컬 맛집으로 향한다. 간판도 없는 한 식당으로 들어선 '독박즈'는 몽골식 만두를 파는 곳이라는 현지인 가이드의 설명에 "아침 식사로 딱이네"라면서 행복해한다. 이후, 아침 식사 비용을 건 '독박 게임'에 돌입하는데, 김준호는 갑자기 가이드를 향해서 "너도 한 끼 정도는 돈 내야지"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졸지에 가이드까지 참여한 6인의 스릴 넘치는 '독박 게임' 모습과, 아침 식사 후 몽골 사막 투어를 위해 무려 7시간 이상 차로 이동하는 '독박즈'의 험난한 여행 현장은 9일(오늘)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