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과잉 경호 논란…"보호 아닌 폭력…여성 팬, 머리채 흔들려"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12/BF.35361819.1.jpg)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논란중인 보넥도 경호원 폭력'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보이넥스트도어를 경호 중인 경호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경호원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걸음 방향 앞에 서 있는 한 여성 팬을 강하게 밀쳤다. 여성 팬은 중심을 잃고 넘어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아무리 그래도 저렇게 밀면 안된다고 생각함 저건 폭행이고 밀쳐지고 난 후 앞에 가던사람들이 뒤돌아볼정도면 큰소리가 난게 아닌가 싶음"이라며 비판했다.
![보이넥스트도어, 과잉 경호 논란…"보호 아닌 폭력…여성 팬, 머리채 흔들려"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312/BF.35361826.1.jpg)
호의 목적이라지만 위협적으로 대하는 것은 정당화될 수 없고 다른 공항 이용객들에게도 불편을 끼쳤다는 이유다.
더불어 해당 그룹은 같은 시기 팬사인회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속옷 검사까지 이뤄져 성추행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