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 발매 직후인 오후 10시 기준 벅스 1위, 멜론 HOT100 차트 16위 등 국내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글로벌 차트인 아이튠즈에서도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 더보이즈 새 앨범 '식스 센스'는 21일 오전 7시 기준(한국 시간) 러시아, 싱가포르, 스웨덴, 브라질, 볼리비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칠레, 베트남 등 해외 9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해 독일, 스페인, 일본,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폴란드, 터키 등 11개국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랐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카자흐스탄 등 8개국 최상위권에 올랐다.
이 밖에도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와 헌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컴백과 동시 음원·음반·글로벌 차트를 아우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와치 잇'의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됐다. '와치 잇'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Bad Boy'로 파격 변신한 더보이즈의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쇼케이스를 마치며 더보이즈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한 '와치 잇'을 더비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공들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정규 2집 활동부터 12월 단독 콘서트, 연말 무대들까지 더비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더보이즈와 올 한해 따뜻하게 잘 마무리하시면 좋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히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 약 90분 간의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22일 네이버 NOW 'NPOP(엔팝)'을 시작으로 주요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와치 잇'의 무대를 공개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