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뮤직뱅크'로 찬란한 데뷔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NEW TOMORROW’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치렀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판타지 보이즈(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는 데뷔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새로운 내일을 노래하는 타이틀곡 ‘NEW TOMORROW’로 무대를 환하게 밝혔다. 스포츠 유니폼 스타일을 보여준 판타지 보이즈는 유연한 춤선을 뽐내며 자유로운 무드를 표현해내 시선을 모았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는 흐트러짐 없는 군무로 그동안의 성장을 보여줬고, 환하게 웃는 표정과 밝은 제스처를 이어가 희망찬 분위기를 전했다. 단단해진 팀워크를 보여준 판타지 보이즈는 안정적인 보컬로 ‘NEW TOMORROW’를 완성하며 환호성을 자아냈다.

판타지 보이즈가 선보인 타이틀곡 ‘New Tomorrow’는 소녀시대, 트와이스, 엑소, NCT 태용 등과 함께 작업한 션 마이클 알렉산더가 작곡한 노래로, 찬란한 순간을 맞이한 기쁨과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설렘을 담아냈다.

판타지 보이즈는 앞으로도 타이틀곡 ‘New Tomorrow’로 바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