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측은 각자의 세상을 지키기 위해 필살기를 꺼내든 5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
그런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시작부터 만만치 않을 이들의 빅매치를 더욱 궁금케 한다. 먼저, 가뿐한 주먹 지르기로 무지막지한 괴력을 증명하는 강남순(이유미 역)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겉보기에는 가냘파 보이지만 무엇이든 한 방에 깨부술 수 있는 힘을 지닌 괴력 소녀 강남순. 톡톡 튀는 표정만큼이나 시원한 사이다 활약을 선보일 그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기운 넘치는 모녀들과는 사뭇 다르게 부드러운 분위기로 눈길을 끄는 열혈 형사 강희식(옹성우 역)도 흥미롭다. 오직 집념과 열정으로 범죄를 소탕하려는 그의 노력은 어떤 모습으로 빛을 발하게 될까. 그런가 하면 류시오(변우석 역)는 이 모두와 팽팽히 맞설 거대 권력의 소유자다운 포스를 내뿜고 있다. 세상에 어둠을 불러오려는 그의 위험한 야심이 어떤 모습으로 세 모녀를 찾아갈지 궁금해진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TV조선 예능, 방송 중단 선언했다…"100회 방송 끝으로 재정비" ('조선의 사랑꾼')[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54263.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