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한국 소비자포럼은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결과를 발표했다. 37만명이 참여한 이번 소비자 투표는 올해로 21회를 맞이했다.
‘대선후보급 경쟁이다’ ‘모두 다 수상했으면 좋겠다’ 등 올해도 기업 부문과 인물·문화 부문 모두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많은 관심 속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51개 인물·문화 브랜드가 선정됐다.
임영웅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솔로 가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