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꼬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NEEDYOURLOVE (아이 니드 유어 러브)'를 발매한다.
'INEEDYOURLOVE'는 로꼬가 지난해 7월 화사와 함께 선보인 'Somebody (썸바디)' 이후 자신의 이름으로는 약 1년 만에 준비한 신곡이다. 그 사이에도 로꼬는 'TTFU', '맛있는 거 옆에', 'Be Ready (비 레디)' 등의 프로젝트 음원을 꾸준히 발매하고, 각종 힙합 페스티벌 무대로도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앞서 지난 7일과 오늘 (8일) 로꼬는 자신의 SNS에 'INEEDYOURLOVE' 발매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I feel so WEAK right now as many people might have forgotten about me.. Please RT & spread the words for me! (많은 사람들이 저를 잊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조금 주눅이 들어요.. 리트윗해서 많이 퍼트려주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도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로꼬는 트렌디한 랩 스타일과 진정성 있는 가사로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힙합 씬의 대표 아티스트다. 올 여름 로꼬가 어떤 신곡으로 팬들에게 시원함과 반가움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로꼬의 신곡 'INEEDYOURLOV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