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PSG와 전북 현대 모터스의 친선 경기가 열렸다. PSG로 이적한 이강인부터 브라질 출신의 네이마르까지 세계적 축구 스타들을 보기 위해 4만 3520명의 관중이 몰렸다.
PSG와 피스마이너스원는 공식 온라인 채널에 해당 유니폼 사진을 올리며 컬래버 사실을 밝혔다. PSG는 지드래곤의 온라인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해당 유니폼은 현재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지는 않다. 출시되지 않는다면 가격은 쉽게 매길 수 없는 수준이다.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는 한정된 수량만 제품이 판매되며 희소성 때문에 대부분 상품들의 가격이 높고 리셀가가 비싼 편이다. 앞서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쥬세페 자노티, 프랑스 편집숍 꼴레뜨, 대형 편집샵 도버 스트리트 마켓, 스포츠 음료회사인 레드불, 국내 패션 디자이너 바조우의 브랜드인 99%is 등과 컬래버를 진행했다. 나이키와도 협업했는데, 국내 연예인이 나이키와 협업을 진행한 건 지드래곤이 최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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