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 시작 전부터 이미 1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성 순위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회 방송이 끝난 지금, ‘방과후 설렘’의 각종 방송 클립과 무대 영상은 무서운 속도로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조회수가 치솟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방과후 설렘’이 MZ세대에게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의 대명사로 떠오를 전망이다.
ADVERTISEMENT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