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가 초동 판매량 7만 5천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글래시'는 발매 당일인 지난 7일 첫 날에만 총 3만 7453장의 판매량을 올린 데에 이어, 지난 13일 기준 초동 판매량 7만 5000 장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여자 솔로 앨범 판매량 순위 중 9위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14일 최종 집계될 초동 판매량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래시'는 발매 직후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75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조유리는 지난 7일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솔로 가수로 재데뷔했다.

'글래시'는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왜곡 없이 나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활동 첫 주부터 호성적을 기록한 조유리는 다채로운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