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X박정민 출연
"과즙미 화장 잘하더라"
화장+여자 옷 입어봐
"과즙미 화장 잘하더라"
화장+여자 옷 입어봐
9일 오후 유튜브 '문명특급'에는 영화 '기적' 주연 임윤아, 박정민이 출연했다.
임윤아는 박정민의 출연작 중 하나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대해 언급했다. 윤아는 "우리 영화 촬영할 때, 그 영화가 개봉하기 전이었는데 본인이 여장한 사진들 보여주면서 자랑했다"라고 말했다.
박정민은 "화장하고 옷 입어봤다. 화장을 하고 있는데 치킨 배달이 와서 큰일났다고 생각했다. 얼굴을 가리고 받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아는 "메이크업을 정말 잘 했었다. 과즙미 있게 했더라"라고 전했다. 박정민은 "유튜브 보면서 화장했다. 볼 터치하는 거에 있어서 틴트 같은 거 발라서 하면 볼 터치처럼 되더라"라고 말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박시후, 유부남 불륜 주선 의혹 거짓이었다…"명백한 허위 사실, 선처나 합의 NO"](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450461.3.jpg)
![[공식] '박신혜♥' 최태준, 결혼 4년 차에 기쁜 소식 알렸다…주현영과 '심야괴담회5' 출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1462504.3.jpg)
![귀여운 로봇에 빠졌다가 현실 엔딩에 왈칵…'어쩌면 해피엔딩', 이유 있는 美 6관왕 [TEN리뷰]](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45008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