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일(수) 방송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에 새롭게 입성한 2기 솔로남 6인의 진짜 프로필이 밝혀져 3MC 데프콘-전효성-이이경의 감탄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이러한 가운데 2기 솔로남들은 자신의 나이와 직업, 이상형과 연애관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솔로녀들은 솔로남들의 정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연애 스타일이 궁금하다”, “장거리 연애 가능하냐” 등 거침없이 질문을 던지고, 환한 미소와 물개박수로 적극 호감을 표시한다.
솔로녀들 만큼이나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도 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과몰입한다.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 모습에 전효성은 “매력 있다”며 함박웃음을 짓고, 이이경도 “진짜 귀여워”라며 맞장구친다. 데프콘 역시 “젊은 나이에 옹골차게 잘 살았네”, “이래서 결혼 커플이 나왔나 봐” 등 격한 부러움의 리액션을 쏟아낸다.
ADVERTISEMENT
한편 ‘나는 SOLO’는 1기에 이어 2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탄생했음을 알려, ‘리얼 로맨스 예능’의 진가를 확인시킨 바 있다. 2기는 결혼식을 앞둔 양가의 부모 사진들이 조금씩 공개되며 ‘사돈 찾기’ 추리전까지 펼쳐져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케 하고 있다. 솔로나라 2기의 진짜 정체가 공개되는 ‘나는 SOLO' 9회는 8일(수) NQQ,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