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착한 척 하지마"
"요즘 네가 제일 무서워"
"정신병 난 모습 보여줘도 되나"
"요즘 네가 제일 무서워"
"정신병 난 모습 보여줘도 되나"

1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유출) 진짜 싸우는 현아 던'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현아와 던이 출연한 커플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임 퐈인 땡큐 앤 유?' 예고편이 담겼다. 6년 차 커플인 두 사람의 애정행각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현아는 자신의 코에 입을 맞추려는 던의 얼굴을 밀어내며 "코는 싫다"고 인상을 찌푸렸다.
이어 던은 "일하는 방식이 달라서 이렇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현아는 "기분 나쁜 일 있어?"라며 날선 반응을 보인다.
현아는 또 던에게 "요즘에 사랑 음악을 안 쓴다"고 말했고, 이에 당황한 던은 시선을 떨군 채 아무 말도 잇지 못했다.
던은 "항상 잘 감싸주고 그런 사람이라고 얘기하겠죠. 좋게 얘기하겠죠"라고 말했다. 반면 현아는 "착한 척하지 마 카메라 있으니까"라고 나무란다.
또한 던이 "함께라면 무서울 게 없다"고 말하자 현아는 "난 요즘 네가 제일 무서워"라고 받아쳤다.

영상 말미 현아는 던을 향해 "카메라 좀 치우라"고 했고, 이에 던은 "신경 쓰지 마. 내 눈이라고 생각해"라고 말했다. 그러자 현아는 "확 찔러버리고 싶어"라고 털어놨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해당 영상에 대해 "'아임 퐈인 땡큐 앤 유?'를 촬영하다가 진짜로 싸우는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했다"며 "두 사람은 6년째 공개 연애 중인데 티격태격하며 알콩달콩하니 보기 좋다"고 설명했다.
현아와 던은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6년째 장수 커플로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이 동반 출연하는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