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는 지난 1월 28일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을 발표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첫 방송부터 명불허전 퍼포먼스 퀸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무대를 장악했다. 살모사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와 매력적인 제스처, 강렬한 눈빛에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현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를 증명했다. 무대마다 달라지는 다채로운 의상 콘셉트와 헤어스타일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이에 출연한 각 음방 무대 영상들은 전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중국의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는 높은 판매량으로 트리플 골드에 이어 백금 인증까지 석권하며 눈에 띄는 기록을 이어나갔다.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도 정상에 오르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국내외 팬들의 사랑 속에서 지난 주말 ‘I’m Not Cool’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넘어섰다.
‘I’m Not Cool’의 노래와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되며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현아의 ‘I’m Not Cool’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이후 전 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ADVERTISEMENT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높은 화제 속에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현아는 계속해서 활발하게 신곡 활동을 이어간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