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갓세븐. /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 /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16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2014년 1월 데뷔 음반 ‘갓 잇?(Got it?)’과 타이틀곡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로 가요계에 등장한 GOT7은 오늘(16일)을 기준으로 데뷔 5주년을 맞았다.

GOT7은 16일 0시와 오후 1시 16분에 JYP엔터테인먼트와 GOT7 공식 SNS 채널에 다섯 글자를 몸으로 표현하는 메시지 영상과 멤버별 메시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올렸다.

ADVERTISEMENT

영상 속 일곱 멤버들은 ‘나랑아가새’ ‘함께한시간’ ‘어느새5년’ ‘오늘지금도’ ‘함께해줘서’ ‘정말사랑해’ ‘우리영원해’라는 다섯 글자의 메시지를 개성을 담아 릴레이로 표현했다.

또 개별 메시지 영상에서는 “우리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넘어선 고마움을 가지고 있다. ‘아가새(팬클럽 이름)’가 항상 자랑할 만한 가수, 무대 위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5년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은데 함께 해준 것도 정말 고맙고 앞으로도 평생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GOT7은 지난 5, 6일 서울 방이동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VERTISEMENT

2018년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글로벌 인기를 재확인한 GOT7은 2019년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