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슬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아이린,조이,웬디,슬기,예리) 멤버 예리가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토크콘서트 ‘플레이 더 챌린지’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레드벨벳(아이린,조이,웬디,슬기,예리) 멤버 예리가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토크콘서트 ‘플레이 더 챌린지’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조슬기 기자 kelly@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양상국, 마침내 고정 꿰찼다…'태도 논란' 딛고 10년 만에 경사 ('왕은 무얼 자셨는가')](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52608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