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은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총 6일간 총 8회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테마 중 관객들이 보고 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하고 관람할 수 있는 ‘관객 선택형 콘서트’로 꾸며진다.
에픽하이는 공연 개막에 앞서 30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콘서트 ‘현재 상영중’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DJ투컷은 “6가지 영화 테마가 우리의 음악과 기가 막히게 맞아 떨어지더라”면서 “일방적으로 우리가 만든 세트리스트를 들려드리는 것 보다, 관객들과 함께 만드는 공연을 해보고 싶었다”고 독특한 기획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날 타블로는 콘서트에 대해 깜짝 스포일러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음원사이트에서 콘서트 테마에 대한 사전 투표를 진행했다. 1위가 에로였다”면서 “에로 테마의 공연에서는 빅뱅의 ‘배배(BAE BAE)’를 부를 것”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매 공연마다 새로운 게스트도 등장한다. DJ투컷은 “게스트도 무작위로 올 것이기 때문에 날짜를 잘 고르셔야 할 것이다”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 12년의 활동 기간 동안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단단한 내공을 다졌다. 특히 지난해와 올해는 국내 전국투어는 물론, 일본 클럽투어, 북미투어 등을 진행해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이 같은 역량이 이번 ‘현재 상영중’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역시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은 오는 31일 막을 올린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