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가 광명점을 개관한다.
오는 8일 개관하는 롯데시네마 광명은 6관 1032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으로, 경기도 광명의 중심지인 광명동에 위치하여 20~30대가 찾기에 아주 좋은 장소이다. 지하철7호선 광명역과 연결돼 있고, 버스 16개 노선이 닿아 있어 교통 또한 편리하다.
롯데시네마 광명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개관일인 8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팝콘(소)를 제공한다. 지하에 있는 이마트와 제휴해 이마트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의 영수증에 롯데시네마 광명 오픈기념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현장에서 롯데멤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더 큰 선물을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광명에서 롯데멤버스 신규가입고객에게 영화할인권과 콤보할인권등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 104개 영화관, 732개 스크린을, 경기도 광명지역에는 ‘롯데시네마 광명’과 롯데시네마 광명아울렛으로 총 13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롯데시네마는 “경기도광명지역에서 연이은 영화관 오픈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영화관이 되는데 한발 짝 다가섰다. 또한 가까이에서 영화와 행복을 전해주는 영화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시네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