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는 "한고은이 말하는 결혼해야 하는 이유"라는 게시물과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23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출연 당시 한고은의 솔직한 고백을 편집한 내용이 담겼다.
방송에서 한고은은 홀로 지내던 중 겪은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화장실에 갇혀 13시간 있었던 적이 있었다"며 "갑자기 바람에 문이 쾅 닫히면서 안 열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한고은은 "신랑이 퇴근해서 집에 7시 반에 오면 나가겠다고 생각하니 그래도 괜찮더라. 신랑이 내가 전화를 안 받으니 달려왔다"고 위험천만했던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결국 한고은이 "나 화장실에 갇혔어"라고 말하자 신랑은 안 열리는 문을 부수게 됐다고.
이어 김동완은 "결혼한 사람들 중에는 심각한 상황에서도 웃기게 만들어서 웃어넘기는 집안이 있다. 힘든 고비를 한 발짝만 넘어가면 버티게 된다. 그게 배우자들이 하는 것 같다. 누구에게 기대고 옆에서 헛소리도 해주고 밥도 사주고"며 결혼의 의미를 강조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혼자 사는 사람뿐만 아니라 결혼 사람도 공감된다. 남편이 늘 곁을 지킬 수는 없으니 워치나 휴대폰을 가지고, 스스로 구조할 방법도 대비해야 한다"는 현실적인 조언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 4살 연하 남편과 결혼했다. 그는 방송에서 남편과 결혼한 이유에 대해 "결혼 전 밀월여행을 다녀왔다"며 "24시간 같이 있다 보니 '이 사람과 살 수 있겠다' 싶었다. 나이가 들어서 연애하면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저격 당한 전현무, 또 위기 맞았다…3주 연속 0%대 시청률→2주간 결방, 동계올림픽 편성 여파 [공식]](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310553.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