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한파 속 함께 붕어빵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차지했다. 그는 SBS 금토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OST Part.5 'My Everything'을 지난 7일 발매했다. 'My Everything'은 인간을 사랑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은호'(김혜윤 분)에게 다가온 설렘과 두려움을 웬디 특유의 절제된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감성적인 멜로디 위에 웬디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2위는 소녀시대 유리가 이름을 올렸다. 최근 소녀시대 멤버들이 수영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사진이 공개됐다. 수영의 생일을 맞아 뭉친 멤버들의 화목한 모습이 담겼다. 유리는 수영, 윤아, 티파니, 써니, 서현이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만 태연과 효연은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3위는 하츠투하츠 카르멘이다. 하츠투하츠는 당돌함을 담은 신곡 ‘RUDE!’(루드!)로 돌아온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하츠투하츠의 새 싱글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이 담겼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요즘 가장 호감도 올라간 여자 가수는?', 요즘 가장 호감도 올라간 남자 가수는?', '요즘 가장 호감도 올라간 여자 트로트 가수는?', '요즘 가장 호감도 올라간 남자 트로트 가수는?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정민, 화사와 ♥멜로 쌓았는데 왜…"'관심 없음' 눌러"('휴민트') [인터뷰③]](https://img.tenasia.co.kr/photo/202602/BF.43248153.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