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릴리 "세계 각지 팬들 만날 2026, 기대 커"
엔믹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로 활약세를 이어간다. 투어는 다음 달 17일(이하 현지시간) 마드리드, 20일 암스테르담, 22일 파리, 24일 프랑크푸르트, 26일 런던, 29일 토론토, 31일 브루클린, 4월 2일 내셔널 하버, 4일 어빙, 7일 오클랜드, 9일 로스앤젤레스 등지에서 열리며 추후 개최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릴리는 "올해는 엔믹스가 많은 분들께 사랑 받은 2025년을 보내고 맞이한 해라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특히 첫 월드투어를 펼치고 세계 각지 엔써(팬덤명)와 만날 계획이라 기대가 무척 크다. 앞으로도 엔믹스는 멋진 음악과 무대 보여드릴 테니 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2026년 설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키웠다.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말처럼 멈추지 않고 달릴게요"
나띠는 "설 연휴를 맞아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올 한 해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셨으면 좋겠다. 2026년이 말띠의 해라서 개인적으로 더 설렌다. 말처럼 멈추지 않고 앞으로 계속 달리면서, 좋은 에너지 많이 전해드리고 싶다. 4월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말띠의 해에 어울리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무대에서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케플러 김채현 "더 많이, 자주 만나기"
2025년을 빈틈없이 채운 김채현은 "어색하지만 2026년이다. 모든 분이 행복하고 아프지 않은 한 해가 되면 좋겠다. 말띠의 해인 만큼, 더 자신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병오년, 저도 더욱 힘차게 달려보겠다. 올해는 더 많이, 자주 케플리안(팬덤명)을 만나고 싶다. 팬분들이 저희 케플러와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과 좋은 음악 들려드리는 한 해로 만들어보겠다"고 당찬 목표를 밝혔다.
피프티피프티 키나 "음악과 무대로 진심 전할 것"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에 따르면 '스키틀즈'는 지난달 20일 공개된 '미디어 베이스 탑 40'에서 38위에 랭크됐다. 미디어 베이스는 북미 라디오 에어플레이 데이터를 집계하는 차트로,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재생된 횟수를 기준으로 집계하며 실제로 최근 현지 라디오에서 자주 선곡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차트다. 탑 40차트 진입은 북미권에서의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키나는 "2026년 말띠 해를 맞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한 해를 보내고 싶다. 피프티피프티 키나로서 다양한 도전과 성장을 통해 음악과 무대로 진심을 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2026년, 키나가 전하는 좋은 기운과 함께 따뜻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이비몬스터 루카 "좋은 일 가득할 말띠 해"
베이비몬스터의 'Really Like You'는 챌린지 열풍에 힘입어 각종 플랫폼에서 유의미한 성적을 내고 있다. 이 곡은 틱톡 코리아 뮤직 바이럴 5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SNS에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재진입해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루카는 "2026년을 맞아 이렇게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함께하시길 바란다. 올해가 말띠 해인 만큼 좋은 일이 가득할 것 같아 기대된다.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저도 앞으로 계속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키 휘서 "예쁜 나이 25살"
휘서는 "올해가 2002년생들이 '예쁜 나이 25살'이 되는 해이기도 하면서 말띠의 해라 정말 기대된다. 항상 꿈을 향해 가는 길에 팬들에게 큰 행복을 전해드리고 싶다. 2026년도에 많은 활동이 준비돼 있다. 1월 디싱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의 활동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