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공개된 영상에서 한가인은 “이번 컨텐츠는 다가오는 설 명절, 최대 고민인 설 선물에 대해 가격대별로 저렴부터 프리미엄까지 신박한 설 선물세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그는 5~10만 원대 선물세트로 먼저 ‘스팸 골드바 더 마켓 에디션’을 꺼내 들며, “위트있고 재밌게 푼 선물세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마치 골드바를 연상케 하는 포장을 언박싱하는 한가인은 “스페셜 버전 골드바 스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붉은 말 약과세트’, ‘부르고뉴 와인’, ‘한정선 9구 선물세트’, ‘두바이쫀득쿠키’ 등을 연이어 언박싱을 했다. 특히 한가인은 두바이쫀득쿠키를 언박싱하면서 한 개당 7,900원이라는 제작진의 말에 놀라는 모습도 보였다.
이날 영상에서 한가인이 가장 추천한 설 선물세트는 ‘골드 카무트 효소 선물세트’였다. 그는 “보통 2~5만 원대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많지만, 프리미엄 느낌은 덜 난다”, “프리미엄도 챙기면서 가성비 있는 아주 신박한 템을 소개한다”며 ‘골드 카무트 효소 선물세트’를 꺼냈다.
영상이 공개된 뒤 구독자들은 “선물 항상 고민인데 많이 배워갑니다!”, “선물 후보들이 너무 좋네요”, “스팸에서 고민했는데 효소가 새롭고 땡기네요”, “골드 카무트효소 선물세트도 있었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레드벨벳 웬디, 제대로 사고쳤다…함께 글램핑 데이트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129448.3.jpg)

![차은우→유승호와는 힘 못썼는데…곽동연, 박보검 손잡고 재도약 노린다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312923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