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은 지난 2~4일 사흘간 서울 KSPO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Reverie dot(레버리 닷)'을 개최했다. 마지막 날인 4일 공연은 뮤니버스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도 진행돼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팬들과도 추억을 나눴다.
이날 백현은 'All I Got(올 아이 갓)'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이어, 'UN Village(유엔 빌리지)', 'Cry For Love(크라이 포 러브)',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 등 깊은 감성을 담은 무대로 초반부터 관객을 몰입시켰다.
또 지난 투어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Truth Be Told(트루스 비 톨드)', 'Cold Heart(콜드 하트)', 'Psycho(싸이코)'를 선보이며 현장 열기를 고조시킨 백현은 미공개곡 'Magic On The Floor(매직 온 더 플로어)'를 최초 공개하며 곧 발매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 후 백현은 "역시 우리 에리(팬덤 애칭)들 앞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이 전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본 투어가 끝나고 이번 공연 전까지 어떤 모습을 더 보여드릴까 고민하다 보니 제 세상은 여러분들로 가득했었다는 말을 꼭 해 드리고 싶었어요. 저와 함께 이 큰 공연장을 가득 메워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고, 엔딩곡 '놀이공원 (Amusement Park)'을 끝으로 마지막 순간을 따뜻하게 마무리했다.
백현은 오는 17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Dolby Live at Park MGM(돌비 라이브)'에서 개최되는 'BAEKHYUN LIVE [Reverie] in Las Vegas(백현 라이브 [레버리] 인 라스베이거스)'를 통해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형욱, 결국 속내 밝혔다…"행동만 보고 판단하지 않길, 환경도 봤으면" ('개늑시2')[일문일답]](https://img.tenasia.co.kr/photo/202601/BF.42876440.3.jpg)

